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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KIS정보통신 경산휴게소, 한국도로공사 2016 서비스 우수사례 선정

등록일 2016-06-13

KIS정보통신은 한국도로공사에서 주관하는 ‘2016 서비스 대상’에서 경산휴게소(서울방향)의 ‘단골플러스 멤버쉽’이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장려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2016 서비스대상’은 고속도로 휴게시설 이용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목표하여 전국 휴게소를 대상으로 우수사례를 평가하는 대회로서 지역예선과 1·2차 심사과정을 거쳐 상위 5개의 우수사례가 본선에 진출하였다.

우수사례로 선정된 ‘단골플러스 멤버쉽’은 별도의 회원카드 발급없이 휴대폰 번호만 등록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포인트는 휴게소 내 식당이나 커피전문점 및 주유소 등의 이용 횟수에 따라 적립되며, 주유소의 경우에는 주유금액의 1%를 적립해 일정 금액이 되면 휴게소 이용권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이번 수상은 NICE 그룹의 ‘단골플러스 멤버쉽’ 확대와 KIS정보통신의 휴게시설 매출 증대를 가져온 그룹 시너지의 대표적인 사례로서 2017년부터는 도로공사 내의 여타 휴게시설에도 ‘단골플러스 멤버쉽’ 보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단골플러스 멤버쉽’은 2015년부터 KIS정보통신의 강릉(서울, 강릉), 원주(춘천, 부산), 옥천(부산), 경산(서울) 6개 휴게소 및 4개 주유소 외에 경북 관내 30개 휴게시설에서 서비스 중이다.